매일신문

'환승연애' 시즌 1~3 주요 출연자 한자리 모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빙, 스핀오프 내년초 방영…출연진은 아직 미공개

'환승연애' 티빙 앱 캡처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의 시즌 1·2·3 주요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티빙은 '환승연애' 스핀오프(파생작) 프로그램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내년 초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서는 2021년 방영된 '환승연애' 시즌 1부터 올해 초 마무리된 시즌 3까지 각 시즌 출연자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출연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환승연애' 시리즈가 헤어진 여러 쌍의 커플이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스핀오프는 이들이 여행지에서 만나 새로운 기류를 형성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스핀오프는 이전에도 자주 시도돼 왔다,

ENA·SBS플러스 공동 제작 예능 '나는 솔로' 출연진을 모은 스핀오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가 2022년부터 방영 중이고,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의 인기 출연진이 스핀오프 '프렌즈'를 통해 다시 만나기도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3일 외신 기자회견에서 북한에 억류된 한국 국민 문제에 대해 '처음 듣는 얘기'라고 답하며 탈북민 사회와 야권의 비판을 받았다....
구미국가산업단지에서는 첨단 산업 기업들이 속속 입주하며 산업 생태계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으며, 한화시스템의 신규 공장과 삼성SDS의 AI 데이터...
대구대표도서관이 개관 한 달 만에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으나, 도서 부족과 주차 공간 문제로 이용자 불만이 제기되고 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