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로제&브루노마스 첫 라이브 무대 뜬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2일 일본 교세라돔서 열리는 마마 어워즈 재팬 시상식 1일차 출연

로제와 브루노 마스. 더블랙레이블 제공
로제와 브루노 마스. 더블랙레이블 제공

블랙핑크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아파트'(APT.)를 처음으로 무대에서 선보인다.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4 마마 어워즈 재팬 1일 차 행사에서다.

로제의 솔로 정규앨범 선공개 곡인 '아파트'는 한국 술자리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노래다. '아파트 아파트'라는 반복되는 소절과 경쾌한 밴드 사운드를 앞세워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 최고순위 2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최고순위 8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발매 22일 만에 조회수 3억회를 돌파하며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기간 3억뷰를 달성했다.

한편 2024 마마 어워즈 주최사 CJ ENM에 따르면 올해 시상식은 22일 낮 12시(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시어터에서 열리는 마마 어워즈 US로 막을 올린다. 팝스타 앤더슨 팩을 비롯해 아일릿, 박진영, 라이즈 등이 출연한다. 이어 2시간 뒤인 22일부터 23일까지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마마 어워즈 재팬'이 진행된다.

행사 1일 차에는 아이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이 2일 차에는 지드래곤, 에스파, (여자)아이들 등이 무대에 오른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