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삶의 특별한 에너지를 전달해 줄 강연자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강연자들' 11월 24일 오후 9시 10분

24일(일) 오후 9시 10분 MBC '강연자들'에서는 삶의 원동력을 잃어 방전 직전인 당신을 위해 특별한 에너지를 전달해줄 강연자들이 떴다.

선한 영향력의 대명사 배우 신애라가 출연한다. 뷰티, 큐티, 프리티한 그녀는 MBTI까지 T라고 한다. 신애라와 차인표는 연예계 대표 워너비 부부이지만 알고 보면 서로 상극이라는데 오은영 박사가 분석한 신애라 부부의 SNS는? "버려진 아이는 없습니다. 지켜진 아이일 뿐입니다." 입양 가족부터 부모와 헤어진,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까지 심쿵단을 울린 신애라의 진심을 담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어서 강연 경력만 31년으로 '강연자들의 강연자' 김미경이 출연한다. 스타강사 통장에 0원이 찍힌 사연에 강연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그녀가 무너진 뒷이야기를 풀어낸다. '나 왜 이렇게 살지...' 극단적 선택까지 하게 된 사연은 무었일까? 완벽한 것처럼 보였던 그녀의 고난의 시간에 김미경이 발견한 내 안에 원동력 찾는 법을 들어보자.

한편 '말하는 직업을 가져야 돼!' 역술가가 추천한 직업, 내성적인 나에게 괜찮을까요?
빵은 뚝딱 완성하는데 손님 앞에만 서면 뚝딱뚝딱거리게 되는 저, 어떡하죠? 인생의 길을 찾고 싶은 심쿵단에게 원동력이 되어줄 오은영 박사의 특별한 한마디에 집중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