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삶의 특별한 에너지를 전달해 줄 강연자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강연자들' 11월 24일 오후 9시 10분

24일(일) 오후 9시 10분 MBC '강연자들'에서는 삶의 원동력을 잃어 방전 직전인 당신을 위해 특별한 에너지를 전달해줄 강연자들이 떴다.

선한 영향력의 대명사 배우 신애라가 출연한다. 뷰티, 큐티, 프리티한 그녀는 MBTI까지 T라고 한다. 신애라와 차인표는 연예계 대표 워너비 부부이지만 알고 보면 서로 상극이라는데 오은영 박사가 분석한 신애라 부부의 SNS는? "버려진 아이는 없습니다. 지켜진 아이일 뿐입니다." 입양 가족부터 부모와 헤어진,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까지 심쿵단을 울린 신애라의 진심을 담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어서 강연 경력만 31년으로 '강연자들의 강연자' 김미경이 출연한다. 스타강사 통장에 0원이 찍힌 사연에 강연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그녀가 무너진 뒷이야기를 풀어낸다. '나 왜 이렇게 살지...' 극단적 선택까지 하게 된 사연은 무었일까? 완벽한 것처럼 보였던 그녀의 고난의 시간에 김미경이 발견한 내 안에 원동력 찾는 법을 들어보자.

한편 '말하는 직업을 가져야 돼!' 역술가가 추천한 직업, 내성적인 나에게 괜찮을까요?
빵은 뚝딱 완성하는데 손님 앞에만 서면 뚝딱뚝딱거리게 되는 저, 어떡하죠? 인생의 길을 찾고 싶은 심쿵단에게 원동력이 되어줄 오은영 박사의 특별한 한마디에 집중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