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드벨벳 아이린, 솔로 데뷔…'라이크 어 플라워'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채로운 장르 8곡 수록…"하고 싶은 이야기 깊게 고민"

레드벨벳 아이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솔로로 데뷔한다. 그는 26일 첫 번째 미니음반 '라이크 어 플라워'(Like A Flower)를 발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린의 첫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 '라이크 어 플라워'를 비롯해 댄스, 발라드, 알앤비(R&B), 어쿠스틱 등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아련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생명력을 가진 꽃처럼 작은 용기를 내어 스스로를 아름답게 피워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린은 솔로 데뷔에 대해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깊게 고민하면서 완성해 낸 앨범이라 얼른 세상 밖으로 나왔으면 했다"며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도 공존하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첫 앨범인 만큼 다양한 음악 색깔을 보여드리고자 했다"며 "한 곡 한 곡 들으며 나의 새로운 면모도 느껴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최근 '김남국 인사청탁 논란'과 관련해 도청 우려를 강조하며 모든 통화와 메시지가 감시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포스코그룹은 2026년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체제를 확립하고 해외 투자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조직...
과거 범죄 이력이 드러난 배우 조진웅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은퇴를 선언하며 사과했다. 그는 고등학생 시절 강제 전학 및 범죄 연루 사실이 밝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