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이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인 '지에스 스타일'(GS Style)을 연다.
이처럼 GS샵이 패션 단독 행사를 기획한 것은 GS샵 핵심 고객층인 4554 여성들의 관심과 수요가 '패션'에 집중돼있고, 단독 패션 브랜드는 충성 고객 확보 및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GS샵은 지에스 스타일을 업계 대표 패션 행사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채널 및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모바일 앱 내 지에스 스타일 특집 매장에선 100대 브랜드 1만 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여기에 9일 동안 매일 1개씩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 소개한다.
GS샵은 이들 9개 브랜드 신상품 100여 개를 홈쇼핑 방송과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공개하면서 ▷레트로 무드 ▷모던 클래식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등 25년 S/S 시즌을 주도할 3가지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채널에서는 ▷샵라이브(생방송) ▷마이샵(데이터 홈쇼핑) ▷샤피라이브(라이브 커머스) ▷숏픽(숏폼) ▷모바일 앱 ▷SNS 등 전 채널이 유기적으로 통합된다.
지에스 스타일이 진행되는 9일 동안 행사 상품을 GS 페이(Pay)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또 생방송 구매 고객 중 4명을 추첨을 통해 ▷샤넬 백 ▷에르메스 트윌리 ▷디올 벨트 ▷셀린느 캡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박우현 GS리테일 홈쇼핑BU 통합채널사업부장은 "지에스 스타일이 GS샵만의 패션 경쟁력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