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지난 1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SK매직 SUPEX 2025'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판매 조직장, MC(Magic Care), SP(Sales Partner) 등 판매 인력을 비롯해 서비스·설치 담당자와 지원 조직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SK매직은 이 자리에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발표하고, 판매·서비스 부문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인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부터는 영업 성과 창출에 기여한 지원 조직까지 시상 범위를 확대했다.
최고상인 'MC조직 SUPEX상'은 구로지국 박미선 MC, 부평산곡지국 김희준 MC, 울산남구지국1팀 이유미 지국팀장, 화도지국 지은주 지국장, 서부7총국 최성미 총국장 등 5명이 수상했다. 이 외에도 총 141명의 수상자가 상패를 받았다.
행사에서는 퀴즈 대항전 등 소통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축하공연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완성 대표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노력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패기와 SUPEX 정신으로 역량을 모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