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랩이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하고 온라인 선물 패키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이번 온라인몰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환경 포장재 제품을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파워랩은 친환경 포장재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선물용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PVC 랩을 포함한 친환경 포장재 제품을 패키지 형태로 구성해 실용성과 환경 보호 가치를 동시에 고려한 상품을 마련했다. 계절별·용도별 맞춤형 패키지도 개발해 가정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기업 등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할 방침이다.
파워랩은 스마트스토어 개설을 계기로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온라인 전용 제품 운영 ▲SNS 마케팅 강화 ▲맞춤형 패키지 확대 등의 전략을 추진한다. 온라인 한정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영민 대표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친환경 포장재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연구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