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재)영주문화관광재단, 전문 예술 공연단체 공개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선비의 예(藝)와 무(武, 舞)' 선비의 품격과 기상이 느껴지는 수준 높은 공연

전문 예술공연 단체 모집 포스터. 영주시 제공
전문 예술공연 단체 모집 포스터.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은 K-문화테마파크 선비세상·선비촌·한국선비문화수련원에서 공연 할 전문 예술 공연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은 선비의 품격과 기상을 느낄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10개 단체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공연의 주제는 '선비의 예(藝)와 무(武, 舞)'다. 모집대상은 전통예술을 비롯한 연극, 무용, 음악, 다원예술 및 창작공연 등 예술분야 단체다. 심사는 공연 주제의 적합성, 예술적 완성도, 대중적 친밀도, 사업 수행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공연단체는 영주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yctf.or.kr) 공고를 확인한 후 신청 서식을 작성해 이메일(shji@yctf.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재단 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이재훈 재단 이사장 권한대행은 "공연단체 모집을 통해 영주의 선비문화 시설이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 살아있는 문화예술의 장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실력 있는 예술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 사태와 관련해 교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지시하며, 외교부 등 관계 당국에 철저한 보...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004년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의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청원이 국회에 게시된 지 일주일 만에 2만 명의 동의를 얻었으며, 피해자는 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체포되어 국외로 이송되고 있다고 밝혔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