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도드람양돈농협, 산불피해 주민 위한 따뜻한 나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2일, 안동시에 1천600만원 상당 가정 간편식 기부

도드람양돈농협 물품 전달
도드람양돈농협 물품 전달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22일 안동시를 방문해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1천600만 원 상당의 가정 간편식(HMR)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삼계탕 100박스와 뼈해장국 100박스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과 배분이 용이하며, 이재민들의 끼니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드람양돈농협은 양돈 산업 발전과 농가 복지 향상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재난 상황 속에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 또한 이웃과 함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한 실천의 일환이다.

박광욱 조합장은 "산불피해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도드람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도드람양돈농협에 감사드린다. 안동시에서도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안동시는 이번 기부를 포함해 민관협력을 통한 피해복구 및 주민 생활 안정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사형을 구형받은 가운데 최후 진술에서 비상계엄이 국민의 감시와 견제를 요청하는 것이라 주장하며 법적...
코스피가 사상 첫 4700선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공매도와 대차 거래가 급증하고 있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
윤석열 전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특검으로부터 사형 구형을 받았으며, 이를 지지하는 유튜버 전한길 씨는 여론전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