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사계절용 '양면 냉감패드' 출시…냉감·항균 기능 강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여름철 수면환경 개선을 위한 기능성 침구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패드는 한쪽 면은 냉감 기능을, 반대쪽은 일반 소재를 적용해 계절에 따라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여름에는 피부 접촉 시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 기능으로 시원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겨울에는 반대 면을 활용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냉감소재 기능성 원단인 '아이스필'과 탈취 및 항균 성능을 갖춘 특허물질 '헬사클린' 원사를 사용해 제작됐다. 피부 접촉 시 즉각적으로 온도를 낮추는 효과 외에도 각종 냄새와 유해가스를 줄여주는 기능이 더해졌다.

헬사클린은 초미립자 성분을 기반으로 한 항균·소취 소재로, 30회 세탁 후에도 항 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이 99.9%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노네날(노인취)과 땀냄새 등 주요 생활 악취에 대해서도 세탁 후 탈취 성능이 유지돼 반복 사용에 대한 편의성이 높다.

또한, 유아용 제품에 적용되는 KC인증을 비롯해 무형광, 중금속 불검출 시험을 통과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냉감원사부터 봉제까지 국내에서 생산해 품질 신뢰성 역시 강조했다. 4면에 고무밴드가 부착돼 수면 중에도 패드가 쉽게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