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NOL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국제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2주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국제선 노선 항공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할인 대상 노선은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와 베트남 나트랑, 다낭,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구성됐다.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5일까지 이어지는 'NOL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여행, 스포츠, 공연 등 여가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NOL'은 '다채로운 경험으로 나의 여정을 새롭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 속 여가 경험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페스티벌은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가 전문성과 플랫폼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청라언덕-권성훈] '美遠中近' 트럼프-이재명-시진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