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이 오는 31일(토) 오후 7시 야외공연장에서 5월 '서구 愛 마토콘서트'로 '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국내 대표 거리극 퍼포먼스 그룹 '서커스 디 랩'을 초청해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을 선보인다.
공연에서는 올림픽을 배경으로 컬링부터 테니스까지 두 남자의 스포츠 대결을 서커스로 재해석한 퍼포먼스 드라마 '서커스 게임즈', 장대를 세우는 과정에 담긴 아슬아슬한 긴장과 재밌는 움직임을 풀어낸 '폴로세움'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각각 아티스트 이준상, 함서율과 서남재가 출연한다.
또한 MC 차명준의 진행 아래 어린이 단체 게임과 댄스타임 등을 진행해 가족과 이웃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예매는 28일(수)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1인 4매까지 전석 무료.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댓글 많은 뉴스
대북 확성기 중단했더니…북한도 대남 소음 방송 껐다
[앤서니 헤가티의 범죄 심리-인사이드 아웃] 대구 청년들을 파킨슨병에서 구할 '코카인'?
정세균, 이재명 재판 문제 두고 "헌법 84조는 대통령 직무 전념 취지, 국민들 '李=형사피고인' 알고도 선택"
'불법 정치자금 논란' 김민석 "사건 담당 검사, 증인으로 불러도 좋다"
[야고부-석민] 빚 갚으면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