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가 인기 캐릭터 '마루는강쥐'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아크네스의 기존 대표 제품들에 '마루는강쥐' 특유의 캐릭터 감성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언니의 피부를 지켜주는 강쥐 히어로'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피부 고민을 마루만의 세계관으로 표현했다.
출시 제품은 총 5종이다.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버튼을 누르면 거품이 나오는 형태의 클렌저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형과 사용감에 주의를 기울여 설계됐다.
'모공 클리어 젤 클렌저'는 젤 타입 제품으로, 사용 중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비타캡슐을 담은 제형을 적용해 세안 시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깔끔한 사용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병풀과 티트리 성분이 포함돼 있다.
'포하 딥 클렌징오일'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앞세운 오일 클렌저로, 4가지 복합 성분(AHA, BHA, PHA, LHA)을 담고 있으며 제형은 워터리 텍스처로 구성됐다.
'3초 진정 스팟 패치'는 무광 재질의 커버 패치로, 얇게 디자인된 가장자리와 투명한 외관이 특징이다. 밀착감을 높였으며, 패치 안에는 어성초, 병풀, 티트리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이 포함돼 있다.
제품별로 구성된 굿즈도 주목된다. 제품에 따라 키링 또는 파우치를 랜덤 증정하며,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스페셜 키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제품과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
전한길 "尹지지 후보 없으면 내가 당대표 출마"…입당후 논란 계속
'전한길 입당' 지적에 신동욱 "민주당도 김어준과 얘기, 친북도 품어"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
李 대통령 굳건한 지지율 이유 1위는 '경제·민생'…국힘은 19%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