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사업부장 개방형 직위 공개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7월 2~11일 원서 접수…8월 중 최종 임용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관광본부 관광사업부장(3급)을 개방형 직위로 공개 모집한다.

관광사업부장은 ▷국내·외 관광 마케팅 ▷관광 콘텐츠 발굴·육성 ▷관광 서비스 환경 개선 ▷스마트관광 서비스 운영 ▷대내·외 협력 체계 구축 등 관광 사업 업무 총괄 관리를 맡는다.

응모 자격요건은 비전 제시 및 조직혁신을 이끌 수 있는 전략적 리더십을 갖춘 자, 응시 분야와 관련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자이다. 또한 직무 관련 경력 10년 이상, 기타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로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인사 규정' 제8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임기는 최초 2년이며, 실적평가에 따라 1회에 한해 계약연장이 가능하다.

응시 원서는 7월 2일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진흥원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dgfca.jobnlab.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통해 8월 중으로 최종 임용될 예정이다.

응시 자격 및 세부 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www.dgfca.or.kr)와 대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에서 배현진 의원과 양향자 최고위원에 대한 윤리위원회 제소 요구가 제기되었으며, 이들은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비판적...
정부는 전기차와 2차전지 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029년까지 2,800억원을 투입하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K-배터리 경쟁력 강화를 위한 ...
대구의 한 주택에서 여성 A씨와 영유아 B군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인 가운데,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정황이 있는 것으로 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