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넥스트플레이어,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 코엑스몰 옥외광고 전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넥스트플레이어 제공
사진= 넥스트플레이어 제공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가 운영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옥외광고 캠페인을 추가로 전개한다. 이번 광고는 여름철 다이어트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7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앞서 헬스헬퍼는 지난 6월부터 강남역, 청담동, 이태원 일대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해 왔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이번 캠페인의 주요 추가 장소로 선정됐으며, 정문과 라이브플라자 구역의 '9to9 큐브'를 비롯해 '채널 코엑스', '메가박스 시그니처 코엑스', '시그니처 코엑스 플러스' 등 복합 문화공간 내 여러 지점에서 브랜드 광고가 송출된다.

사진= 넥스트플레이어 제공
사진= 넥스트플레이어 제공

특히 코엑스몰을 대표하는 전광판인 '9to9 큐브'에서는 총 72면에 걸쳐 헬스헬퍼 관련 콘텐츠가 반복적으로 노출된다. 이번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고경표와 함께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소속 프로 선수도 등장한다.

광고에 포함된 주력 제품은 '맥스컷 프로 크롬'으로, 기존 제품의 기능을 개선한 체지방 관리 제품이다. 넥스트플레이어는 코엑스몰을 찾는 젊은 직장인 및 쇼핑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하고, 제품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넥스트플레이어는 헬스헬퍼 외에도 '페이퍼백', '줄리스초이스', '생활약속' 등 다양한 헬스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향후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