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사명을 'SK인텔릭스(SK intellix)'로 바꾸고 인공지능(AI) 기반 웰니스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을 본격화했다.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는 11일 사명 변경을 공식 발표하고, 기존 환경가전 중심 이미지에서 벗어나 브랜드 확장을 위한 새로운 정체성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사명 변경을 통해 기존 'SK매직'과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NAMUHX(나무엑스)'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체계를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규 사명 'SK인텔릭스'는 AI의 핵심 가치인 'Intelligent(인텔리전트)'와 고객 경험의 지속적 혁신을 뜻하는 'X'를 결합한 명칭으로,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오픈 생태계 구축을 통해 고객 웰니스에 특화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SK매직과 NAMUHX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역할을 명확히 하고, △고객 중심 웰니스 경험 △AI 기반 맞춤 기술 △오픈 생태계 기반 확장성 확보 등 핵심 역량을 중심으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정수 기능을 넘어 건강 중심 제품군으로 확장하며 헬스케어 분야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힐 방침이다. 웰니스 로보틱스를 전면에 내세운 NAMUHX는 오픈 생태계 내에서 지속적인 기능 확장을 통해 AI 기반의 웰니스 혁신을 이끄는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구상이다.
SK인텔릭스 김완성 대표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과 기술 혁신을 통해 웰니스 분야에서 고객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