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문화전당이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6일(토) 열리는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연계한 초등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 세계 2천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그림책 맥스 루케이도의 '넌 정말 특별하단다'를 원작으로 한 이번 공연은, 존재 자체로 특별하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스테디셀러 가족 뮤지컬이다. 기관은 공연의 감동을 일회성 관람에 그치지 않고 문화예술 교육으로 확장해 아이들에게 더 깊은 울림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연계 프로그램 '그림으로 그리는 특별한 나'는 지역 아동 미술 교육 전문가 전혜주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된다. 공연 속 캐릭터 목수 '엘리'와 청소부 '펀'을 통해 자아존중감이 무엇인지 되짚고, 각자의 특별함을 주제로 그림을 그려보며 창의성과 자기표현 능력을 키우는 교육 활동이다.
교육은 대덕문화전당 미술실에서 오전 11시 공연 후, 오후 2시 공연 후 두 차례 진행되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회차별 20명 정원으로 운영된다. 공연 티켓과 교육이 포함된 패키지(2만원)는 선착순 판매 방식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36개월 이상 관람가. 문의 053- 664-3118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첫 회의 연 국민의힘 혁신위, "탄핵 깊이 반성, 사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