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문화전당이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6일(토) 열리는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연계한 초등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 세계 2천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그림책 맥스 루케이도의 '넌 정말 특별하단다'를 원작으로 한 이번 공연은, 늘 지저분하고 실수투성이라는 이유로 사랑받지 못하던 나무마을 청소부 '펀'이 목수 '엘리'를 만나 행복을 찾게 되는 내용을 담았다. 존재 자체로 특별하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스테디셀러 가족 뮤지컬이다.
기관은 공연의 감동을 일회성 관람에 그치지 않고 문화예술 교육으로 확장해 아이들에게 더 깊은 울림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연계 프로그램 '그림으로 그리는 특별한 나'는 지역 아동 미술 교육 전문가 전혜주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된다. 공연 속 캐릭터 '엘리'와 '펀'을 통해 자아존중감이 무엇인지 되짚고, 각자의 특별함을 주제로 그림을 그려보며 창의성과 자기표현 능력을 키우는 교육 활동이다.
교육은 대덕문화전당 미술실에서 오전 11시 공연 후, 오후 2시 공연 후 두 차례 진행되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회차별 20명 정원으로 운영된다. 공연 티켓과 교육이 포함된 패키지(2만원)는 선착순 판매 방식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36개월 이상 관람가. 문의 053- 664-3118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할일 많은데 임기 4년 9개월밖에 안 남아"
'尹·김건희 특혜'라며 막은 '단독 접견'…조국은 29회
최교진 "성적 떨어졌다고 우는 여학생 뺨 때린 적 있다"
'尹 속옷 버티기' CCTV 결국 봤다…尹측 "공개 망신"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존폐 기로…9월 대구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