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엔느, 중소벤처기업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미엔느 제공
사진= 미엔느 제공

커피머신 유통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엔느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해당 인증은 기술력과 사업 성장 가능성을 평가해 부여되는 제도로, 벤처확인위원회는 기술 혁신성, 핵심 기술 성숙도, 시장 경쟁력 등 14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미엔느는 기술 중심 사업 모델을 통해 전반적인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미엔느는 사무실, 프랜차이즈, 카페 등을 대상으로 커피머신 유통, 렌탈, 구독형 관리, 사후 서비스까지 통합 제공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솔루션 설계를 통해 장비의 활용도를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강화한 점이 이번 평가에서 긍정적으로 반영됐다.

또한 전국 단위의 커피머신 구독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커피머신 부속품의 자체 제작과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친환경 자원 순환 시스템, 복지 기부, 청년 창업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병행하고 있다.

미엔느는 앞으로도 유통과 관리, 렌탈, 구독형 서비스 전반에서 제품 경쟁력과 운영 모델의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