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중기중앙회 'CEO 단골 맛집' 책자 발간…내수 활성화 기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이 추천한 지역별 맛집을 모은 '2025 중소기업 CEO 단골 맛집' 책자를 발간했다.

이번 책자 발간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추진하는 '민생경제 회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중기중앙회 지역회장을 비롯해 총 200여 명의 중소기업 단체장과 CEO들이 직접 즐겨 찾는 맛집을 추천했다.

또 지자체가 추천하는 전국 80여 개의 여행지와 각 지역에 숨은 맛집 510개의 상호명, 연락처, 추천인, 한줄평 등이 수록됐다.

중기중앙회는 민생경제 회복 캠페인을 통해 경제심리 회복과 내수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현재 내수 진작을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지역 맛집 정보 제공 ▷국내에서 휴가 보내기 캠페인 ▷노란우산 가입 장려 프로모션 캠페인 등을 추진하고 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요즘처럼 내수 경기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국내 여행도 즐기고, 지역의 맛집도 찾아주신다면 힘든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중소기업중앙회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계속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2025 중소기업 CEO 단골 맛집 책자는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정보마당' 내 '보도자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