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변숲도서관은 지역주민을 위한 '2025년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상반기에 이어 운영하는 두 번째 정규과정으로, 9월부터 12월 초까지 12주 동안 진행된다. 유아, 초등, 성인 등 대상별 연령에 맞춰 13개 강좌, 총 219명을 대상으로 상반기보다 확대 운영한다.
유아 3개 강좌로는 (5, 6세) '와글와글 그림책 동화 세상', (6, 7세) '영어그림책 스토리텔링'과 (7세) '손으로 만지고 생각하는 놀이 수학'을 통해 유아들이 책을 가까이 접하고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초등 2개 강좌로는 (1~3학년) 'Hip한 Reading', (3, 4학년) '생각이 자라는 한국사 놀이터'로 영어, 역사 등 독서 활동을 기반으로 초등 기초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성인 8개 강좌로는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함께 읽기 ▷색연필 보타니컬 아트 ▷힐링 코바늘 손뜨개 ▷펜으로 기록하는 일상 : 어반드로잉 ▷사진을 쓰고 시를 찍다 ▷공간을 살리는 우리 집 정리수납 ▷영화와 팝송으로 배우는 영어 ▷지적 대화를 위한 교양 한국사로 문학 및 예술, 창작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제공한다.
수강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문의 320-3803.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