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제약 '듀오버스터 민트볼', CU 편의점 입점…판매 채널 확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구취 케어 제품 '듀오버스터 민트볼'을 CU 편의점에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했다.

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CU 입점은 편의점 채널 중에서는 처음으로, 기존 올리브영에 이어 다양한 소비자 접점 확보에 나선 것이다.

'듀오버스터 민트볼'은 페퍼민트 에센스를 함유한 액상 캡슐 형태로, 입 안에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중 캡슐 구조를 적용해 쿨링 효과를 높였으며, 얇은 커버링 기술로 캡슐이 터질 때 잔여감 없이 부드러운 목넘김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설탕이 첨가되지 않아 일상 속에서 가볍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빠른 품절이 이어지는 등 소비자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CU 입점으로 접근성을 더욱 높이게 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유통망 확대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이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기회'로 언급하며 통합 논의에 탄력을 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장 출마를 고민 중인 주호영...
정부가 한국철도공사와 에스알(SR)의 통합을 통해 고속철도 운행 횟수와 좌석 증가를 추진하고 있으나, 요금 현실화와 같은 과제가 여전히 남아 있...
경기 화성에서 수면제가 탄 술을 먹인 뒤 성폭행하고 이를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인터넷 방송 BJ A씨와 피해자의 남자친구 B씨에게 검찰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