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경에서 인기 개그맨 총출동! '쇼그맨2'로 웃음 폭탄 투하

박성호·김원효·김재욱·정범균·이종훈… 26일 문경문화예술회관 무대 선다

문경 쇼그맨2 개그 공연 홍보 포스터.
문경 쇼그맨2 개그 공연 홍보 포스터.

경북 문경이 26일 웃음의 도시로 변신한다. KBS '개그콘서트'를 통해 전국적인 인기를 얻은 개그맨 5인방이 문경을 찾아 유쾌한 무대를 선사한다.

오는 26일(화) 오후 7시 30분,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인기 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이 출연하는 개그 공연 '쇼그맨2'가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문경 공연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쇼그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새롭고 다채로운 무대가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쇼그맨2'는 출연자 각자의 특색이 담긴 새로운 개그 코너, 고품격 라이브 노래 무대, 재치 넘치는 입담, 유쾌한 코믹 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된다.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개그와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웃음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석 3천원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예매는 819일(월)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현장 예매 또는 온라인 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공연 및 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 또는 문경문화예술회관(☎ 054-550-83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경시 관계자는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들에게 웃음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무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