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생활문화센터에서 오는 27일(수)부터 하반기 생동데이교실을 개강하고 교실 참여 수강생을 상시 모집한다.
대구생활문화센터는 시민들의 생활 속 문화 참여를 독려하고 건전한 여가활동 추진을 위해 2025년 하반기 '생동데이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8월 27일 개강을 시작으로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생활문화교실이 운영될 예정이다.
생동데이교실은 ▷향기나는 식물테라피 ▷하나호우 훌라교실 ▷크로매틱 하모니카 기초부터 연주까지 ▷라인댄스 ▷소원민화 ▷우아한 발레 스트레칭 ▷기타와 우쿨렐레로 연주 및 반주하기 등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개 분야 교실을 운영한다.
지난 상반기에는 수강생 70여 명이 참여해 높은 참여도를 보였다. 수강 대상은 대구 시민 전 연령이며, 시민들의 생활문화 참여를 적극 확대하고자 수요가 높은 생활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신청은 대구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dccc.or.kr) 를 통해 상시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cc__center) 및 대구생활문화센터(053-430-56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