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아트센터는 오는 10일(수) 오후 7시 30분,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드는 남성 4인조 팝페라 그룹 '송클레어'와 함께 '시간을 초월한 멜로디' 공연을 청룡홀에서 개최한다.
DSAC 온 스테이지 무대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총 네 장의 챕터로 구성된다. 1장은 웅장한 클래식 선율로 시작해 2장에서는 영화 OST와 뮤지컬 넘버를, 3장에서는 크로스오버 음악을 선보이고, 마지막 4장은 한국 가요까지 다양한 시대와 장르의 명곡들이 무대를 채운다.
편곡은 작곡가 박상은이 맡았으며, 바이올린 권수진·비올라 정예하·첼로 이희수·피아노 심지명으로 구성된 피아노 4중주의 연주가 더해져 울림을 더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공개 없이 당일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송클레어는 테너 안혜찬·조규석, 바리톤 임경훈, 베이스 이기현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KBS '불후의 명곡' 우승, JTBC '팬텀싱어4' 등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 데뷔 싱글 '송 클레어'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곡 '송 클레어'는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SM 클래식스 소속 작곡가 강한뫼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전석 1만원. 7세 이상 관람가. 문의 053-584-8719, 8720
댓글 많은 뉴스
'尹·김건희 특혜'라며 막은 '단독 접견'…조국은 29회
최교진 "성적 떨어졌다고 우는 여학생 뺨 때린 적 있다"
무도회장 연상케 한 與 '한복행렬'…'상복'으로 맞선 野
'尹 속옷 버티기' CCTV 결국 봤다…尹측 "공개 망신"
[기고-정인열] 과연 얻은 독립이고, 도둑처럼 온 광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