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브랜드 핀카(FINCA)가 25년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러그 컬렉션을 선보인다.
핀카는 'Finally, Creative Artistic World'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예술적 감성을 강조한 생활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특히 러그 카테고리에서는 독창적인 색상과 패턴을 중심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형성해 왔다.
FW25 컬렉션은 '어린 시절의 공간 만들기'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은 기억과 사물, 공간에 얽힌 감각적 요소를 러그 디자인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 러그는 핀카 소속 디자이너 및 외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출시 제품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첫 번째는 프리미엄 아트피스 러그(가격대 57만~190만원)로, 작가 드로잉 기반의 그래픽 패턴이 적용됐다. 두 번째는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의 디자인 확장으로, 빈티지 스타일과 시즌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러그가 포함된다. 세 번째는 홈웨어 제품군으로, 침구류를 중심으로 색상 조합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핀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제품군 확장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출시는 9월 4일 프리미엄 러그 제품군을 우선 공개한 데 이어, 9월 8일부터 29CM 쇼케이스 및 온라인몰을 통해 전체 라인을 본격 판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할일 많은데 임기 4년 9개월밖에 안 남아"
'尹·김건희 특혜'라며 막은 '단독 접견'…조국은 29회
최교진 "성적 떨어졌다고 우는 여학생 뺨 때린 적 있다"
"성추행 호소하자 2차 가해, 조국은 침묵"…강미정, 혁신당 탈당
7년 만에 악수 나눈 우원식·김정은…李대통령, 禹 통해 전한 메시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