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컬리, '컬리N마트' 첫 기획전…700여 종 할인 판매 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컬리 제공
사진= 컬리 제공

컬리가 온라인 쇼핑몰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해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9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총 700여 개 상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컬리는 15일, 자사 플랫폼 '컬리N마트'를 통해 '그랜드 오픈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일상 장보기 품목을 중심으로 한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생활용품 등 주요 품목이 포함됐으며, 자체 브랜드 KF365(컬리프레시), KS365(컬리세이프), 컬리스(Kurly's)의 주요 상품이 대거 참여했다.

오전과 오후 시간대별로 운영되는 타임 세일도 함께 마련됐다. 매일 정오에는 'KF365 1+등급 무항생제 특란 20구'가 한정 수량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오후 2시에는 곱이고운 소곱창, 훈훈수산 양념 순살게장, 형닭마켓 수비드 닭목살구이 등 일부 인기 상품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오후 4시부터는 컬리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한 '반값 딜'이 열린다. KF365 3겹 천연펄프 화장지, Kurly's 데일리 물티슈, 차려낸 김치볶음밥, 애플하우스 즉석 떡볶이 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일부 품목은 1+1 혜택으로도 제공된다.

'컬리 베스트 특가' 행사도 병행 운영된다. 해당 기획전에는 이연복 셰프의 '목란 짬뽕', '압구정쭈구미 쭈구미 볶음',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순', '헤드스파7 비오틴 모근강화 샴푸' 등 다수의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컬리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과 관련해 "컬리N마트는 컬리의 상품 큐레이션 역량과 새벽배송 노하우를 접목한 필수 장보기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상품 다양성과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