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자사 침대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수면의 질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트리스 위생관리와 정기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러한 소비자 관심에 맞춰 '깨끗한 잠'을 콘셉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위생과 안락함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듀얼드림'은 티타늄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신체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하고, 수면 중 뒤척임에도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가지 강도의 독립 스프링을 7구역에 나눠 배치해 신체 곡선에 맞춘 밀착감을 제공하며, 침대 4면에는 폼케이스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이 제품에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식물성 소재인 모달 원단이 사용됐다. 부드러운 촉감과 위생적 특성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에코 패스포트'(OEKO-TEX ECO PASSPORT)를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청호나이스는 침대가 단순한 수면 도구를 넘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제품과 함께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털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수면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