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육 전문점 LA팜스 식육도매센터가 이번 추석 명절 선물로 LA갈비를 제안한다. 소고기·돼지고기를 직접 수입하는 ㈜수성비앤피는 LA팜스 칠성점과 수성점을 직영하며 질 좋은 수입육을 중간 유통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미국산 꽃갈비를 얇게 썬 LA갈비는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육즙으로 명절 식탁에 안성맞춤인 메뉴다. 구이, 찜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 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명절 선물로 매년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LA팜스에서 이번에 준비한 LA갈비 선물세트는 3호(12만원), 4호(16만원)로 판매되며 대량 주문 시 사양에 맞춘 맞춤형 구성도 가능하다. 기업체, 거래처, 지인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대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수성비앤피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수입육을 할인 판매하는 '25주년 고객감사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스페인에서 직접 수입한 '듀록' 제품의 인기가 높다. 세계 3대 돼지고기 중 하나로 꼽히는 듀록은 뛰어난 마블링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국내산 식육도 취급 중이다. LA갈비 추석 선물세트는 수성점과 칠성점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 구매, 전화 주문, 택배 발송이 모두 가능하다.
권용락 수성비앤피 대표는 "앞으로도 LA팜스는 본사 직영으로만 운영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이번 명절 LA갈비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청래 "대통령도 갈아치우는 마당에 대법원장이 뭐라고?"
[단독] 中 때문에 결혼식 취소 신라호텔... 美 머물 하얏트는?
김민석 총리 "비자 문제 해결될 때까지 미국 투자 없다"
[단독] '尹나체 해부 묘사' 작품 건 봉산문화회관…구청장 지시에 전시회 직전 전시장 폐쇄
李 대통령, 체코와 정상회담…두코바니 원전 웨스팅하우스 논란 '무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