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파구서 초등학생 위협한 50대男 체포, 주머니에 흉기 두 자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찰 자료사진. 매일신문 DB
경찰 자료사진. 매일신문 DB

서울 송파구의 한 초등학교 하굣길에서 학생들을 위협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아동학대 및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낮 12시 50분쯤 송파구의 한 초등학교 인근 골목에서 술에 취한 채 행인들에게 고성을 지르고,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에게 달려들 듯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제지했으나, A씨가 위협적인 행동을 멈추지 않았다. 경찰은 곧바로 A씨를 체포했고, 소지품을 확인하자 주머니에서 흉기 2자루가 발견돼 압수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