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이 프랑스 제약사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의 화장품 브랜드 '듀크레이(Ducray)'의 스킨케어 제품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국내에 선보였다.
JW신약은 29일, 건조함과 각질 등 피부 고민 완화를 돕는 스킨케어 제품 '케르티올'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가꾸는 데 초점을 맞춘 화장품으로,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 등 신체 전반에 사용할 수 있다.
듀크레이는 피에르파브르가 전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앞서 국내에서는 모발 케어 제품인 '네옵타이드 엑스퍼트'가 먼저 소개된 바 있다. JW신약은 지난해부터 듀크레이 제품을 국내에 도입하며 라인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케르티올'은 피부 표면의 각질이나 건조함,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제형과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간단해 두피에는 취침 전 바르고 다음날 샴푸로 세정하며, 바디의 경우 하루 2회 정도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된다.
JW신약 측은 해당 제품이 일상 속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피에르파브르는 아벤느,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 제약사로,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더모코스메틱 개념을 처음 도입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
댓글 많은 뉴스
78년만에 검찰청 사라진다…정부조직법 與주도 본회의 통과
李 대통령 지지율 심상치 않다…52%로 3주 연속 하락
尹 모습에 눈물 쏟아낸 전한길…"목숨걸고 지키겠다"
'최민희 딸' vs. '김진태 아들' 결혼식 대결 승자는
통역 중 퇴장한 李…이준석 "직언할 인사없고 심기만 살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