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W신약,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듀크레이 신제품 국내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W신약 제공
사진= JW신약 제공

JW신약이 프랑스 제약사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의 화장품 브랜드 '듀크레이(Ducray)'의 스킨케어 제품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국내에 선보였다.

JW신약은 29일, 건조함과 각질 등 피부 고민 완화를 돕는 스킨케어 제품 '케르티올'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가꾸는 데 초점을 맞춘 화장품으로,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 등 신체 전반에 사용할 수 있다.

듀크레이는 피에르파브르가 전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앞서 국내에서는 모발 케어 제품인 '네옵타이드 엑스퍼트'가 먼저 소개된 바 있다. JW신약은 지난해부터 듀크레이 제품을 국내에 도입하며 라인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케르티올'은 피부 표면의 각질이나 건조함,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제형과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간단해 두피에는 취침 전 바르고 다음날 샴푸로 세정하며, 바디의 경우 하루 2회 정도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된다.

JW신약 측은 해당 제품이 일상 속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피에르파브르는 아벤느,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 제약사로,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더모코스메틱 개념을 처음 도입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