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과 대구어린이세상은 오는 10월 25일(토), 대구어린이세상 숲속쉼터에서 유아문화예술교육 가족 친화형 축제 '바스락 꽈드득! 가을소풍'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중심의 가족 친화형 문화예술교육 축제로, 숲속 동물 친구들이 가을소풍에 우리를 초대하고, 가을을 처음 맞이한 물고기 가족이 함께 어울려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상상력에서 출발해 기획됐다.
축제는 ▷'가을'을 움직임으로 표현하기 ▷손 인형극 놀이 : '도토리 친구들을 찾아요!' ▷공예 체험 활동 : '물고기 가족 만들기' ▷보물찾기 ▷상상의 도시락 먹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축제는 2025년도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단체인 (사)색동회 대구지부 △교육극단 나무테랑, 창의예술교육연구소 모이다가 직접 강사로 참여할 뿐 아니라 기획과 운영에도 참여했다.
대구 지역의 만 3 ~ 5세 유아를 동반한 가족 20팀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 신청은 10월 2일(목)부터 10월 21일(화) 오후 6시까지 네이버 폼(https://naver.me/x4GdXLQH)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접수 마감 후 최종 참여자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문의 053-430-5632.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지지율 심상치 않다…52%로 3주 연속 하락
中 관광객 '무비자 입국' 문 열렸다…2천700여 명 몰린 인천항 '북적'
민주당·정부 "배임죄 폐지 기본방향으로 정해"
검찰청 폐지 여파…김건희특검 파견검사 40명 전원 '복귀' 요청
김계리 "尹, 법정 나갈 때 컵라면과 건빵으로 점심…실명·생명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