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금희 아나운서가 들려주는 '가족을 잇는 대화의 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서가족문화센터 가족특강, 18일 달서아트센터서
36년간 방송·강연 경험 바탕으로 가족 소통법 전달

가을학기 가족특강
가을학기 가족특강 '유레카극장 - 이금희의 '말 한마디로 우리는: 가족 소통법'. 달서가족문화센터 제공

달서가족문화센터가 오는 18일(토) 오후 1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가을학기 가족특강 '유레카극장'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말 한마디로 우리는: 가족 소통법'을 주제로, 따뜻한 공감과 소통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이금희 아나운서가 무대에 오른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대표 프로그램 '아침마당'을 18년간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목소리와 따뜻한 진행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유튜브 '마이금희'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저서 '우리, 편하게 말해요'를 출간해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방송 현장과 대학 강단에서 쌓은 36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부부, 부모와 자녀 사이는 물론 나아가 나 자신과의 관계까지 아우르는 가족 대화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강연은 달서문화재단 대표 축제 '희망달서대축제' 기간 중 동일 장소인 달서아트센터에서 열려 특강과 더불어 가족 간 축제의 즐거움까지 나누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석 5천원. 053-632-3800~2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