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컬리, 10월 '원더컬리 기획전' 진행…3천여 개 상품 할인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컬리 제공
사진= 컬리 제공

컬리가 운영하는 10월 정기 할인 행사 '원더컬리 기획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간편식(HMR), 신선식품, 생필품 등 3천여 개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별 구매 성향을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과 함께, 특정 시간대에 제공되는 쿠폰 혜택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컬리 멤버스를 대상으로 한 '원더핫딜'에서는 제스프리 뉴질랜드 골드키위, 조선호텔 떡갈비, 중식당 목란의 짬뽕 등이 포함됐다. 이밖에 포노 부오노 히든 천재의 알리오 올리오, 소이연남 똠얌 쌀국수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단골 고객을 위한 '단골특가'에서는 골라담기 구성과 1+1 혜택이 적용된다. 상하농원 무항생제 소시지, 햄 제품과 조선호텔 일품 요리 4종 등은 묶음 구성으로, 대용량 액체 세탁세제, 차량용 방향제 등 일부 생필품은 1+1 조건으로 판매된다.

또 '장보기 슈퍼찬스' 코너에서는 해찬미소 남도식 된장 꽃게탕, 올마레 춘천 닭갈비 국물 떡볶이 등이 하루 동안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브랜드관에서는 일상미소, 크리넥스, 마이셰프 등 20개 브랜드가 전용 할인 쿠폰을 운영 중이다.

컬리 측은 "추석 연휴 이후 일상으로 돌아온 소비자들이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