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웃음팡 행복팡' 멕시코 문화 탐방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 10월 17일(금) 오후 8시 40분

tvN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이 멕시코로 해외문화 탐방에 나선다. 찐친 3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의 멕시코 자유여행기이다.

지난 2023년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서 맴버들은 밭농사에 처음 도전해 다양한 작물을 성공적으로 수확했다. 또한 'KKPP푸드'를 설립한 맴버들은 밭에서 수확한 작물로 '에그이즈키밍' 구내식당 200인분 제공을 초과 달성하여 소원권을 획득하였다.

그간 밭농사와 구내식당 업무로 땀 흘렸던 'KKPP푸드' 임직원들에게 주어진 해외 문화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 것이다. 단, 제작진 개입 없이 장소 선정부터 숙소 예약까지 직접 계획하는 자율성 100% 해외 탐방이다.

'KKPP푸드'의 대표 이광수는 구내식당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기에 이번 탐방에서도 직원들을 잘 이끌며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자신 있다고 전한다. 우선 올해 임명된 사내 감사 김우빈은 탐방 취지와 맞지 않는 행동을 하는 단원을 감독하고 무분별한 지출을 철저히 관리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대표님, 돈줄을 쥐고 계신 감사님과 일정 내에 최대한 효율적인 탐방을 위한 도경수 본부장의 활약도 기대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