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계열사 HL만도와 HL클레무브가 미국에서 열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두 회사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로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관한 '2024 비전 어워즈'에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Platinum)을 각각 받았다.
보고서 종합 순위(Top 100 Reports Worldwide) 부문에서는 HL만도가 42위, HL클레무브가 30위에 이름을 올렸다. HL만도의 경우 해당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HL만도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Easier Safer Greener'는 디자인 완성도와 메시지 전달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L클레무브도 자율주행 관련 기술 기업의 정체성을 보고서에 반영한 점이 주목받았다.
HL클레무브는 또 다른 국제 어워즈에서도 성과를 냈다. 머콤(MerComm)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평가 '에이알씨(ARC) 어워즈'에서 은상,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를 평가하는 '갤럭시 어워즈'에서는 동상을 수상했다.
한편, LACP는 전 세계 기업과 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평가하는 미국 기반의 민간 마케팅 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수백여 개 기업의 연차보고서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4대강 재자연화 외친 李 정부…낙동강 보 개방·철거 '빗장' 연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
냉부해 논란 탓?…李 대통령 지지율 52.2%로 또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