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누아 'PDRN 캡슐 미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협업 제품 조기 완판…올리브영 온라인몰 1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누아 제공
사진= 아누아 제공

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과 공동 개발한 'PDRN 캡슐 미스트' 기획세트가 론칭 직후 완판됐다.

아누아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 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은 공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에 올랐으며, 준비된 기획세트 수량이 10시간 만에 모두 소진됐다.

이번에 출시된 'PDRN 캡슐 미스트'는 아누아의 인기 제품 'PDRN 세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미스트 제품이다. PDRN, 콜라겐,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수분 캡슐이 분사되는 방식으로, 피부에 뿌리는 즉시 오일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며 보습과 광채 효과를 제공한다. 휴대성과 간편함을 동시에 갖춘 점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제품 개발에는 유튜브 구독자 43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이 직접 참여했다. 뽀용뇽은 개발 초기 단계부터 사용자의 관점을 반영한 1인 임상 실험을 진행했고,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품평회를 통해 제품 사용감, 분사력, 보습력 등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아누아는 기획세트 완판 이후, 정식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다.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열고, 수분 측정 체험존, 럭키드로우, 굿즈 꾸미기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제품 효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반영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핵심 성분인 PDRN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