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커머스 플랫폼 놀유니버스가 대한항공의 주요 국제 노선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놀유니버스는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1시간 동안 자사 라이브 플랫폼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대한항공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중국 등 총 46개 국제 노선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쿠폰 및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휴카드 결제 시에는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 각 채널에서 36명을 추첨해 인천국제공항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차량 호출 서비스 할인 쿠폰, 여행용 목베개 등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 중 채팅창에 대한항공 관련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놀유니버스는 앞서 지난 8월에도 대한항공과 함께 특가 항공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 약 28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송에는 괌, 다낭, 로스앤젤레스, 밴쿠버, 프랑크푸르트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인기 노선이 다수 포함됐다. 놀유니버스 측은 고객이 다양한 노선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유동규 1심 징역 8년…법정구속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한중 정상회담서 원·위안 통화스와프 등 7개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