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제약 '락토바이브',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유산균 제품 3종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자사 유산균 브랜드 '락토바이브'의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유산균 3종으로,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 스틱 △락토바이브 프로 △락토바이브 패밀리 스틱으로 구성된다. 각각 1개월 분량으로 출시됐으며, 장 건강과 질 건강을 중심으로 한 제품 라인업이다.

락토바이브는 동아제약이 독자 개발한 특허 균주 2종을 전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균주는 점성 대사산물을 생성해 균주 표면을 감싸는 방식으로 설계돼 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환경 내 공생 특성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 스틱은 질과 장 건강 관리를 위한 분말 스틱 형태의 제품이며, 락토바이브 프로는 장 건강 집중 관리를 위한 캡슐형 제품이다. 락토바이브 패밀리는 요구르트 맛의 분말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회사 측은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안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현재 올리브영을 통해 종합영양제와 이너뷰티 제품, 구강청결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생활건강 제품군을 유통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