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신한카드와 협력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담은 '청호나이스 신한카드'를 선보였다. 이번 제휴카드는 월별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가 차등 할인되는 구조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해당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일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렌탈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간별로는 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 2천원, 70만원 이상 시 1만 6천원, 150만원 이상이면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드 최초 발급 고객에게는 사용 실적과 관계없이 첫 2개월간 1만 2천원의 기본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2월 말까지 신규 발급한 고객 중 신한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최근 6개월간 없는 경우, 일정 사용 금액을 충족하면 최대 60개월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6천원, 70만원 이상 시 4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는 국내 전용과 해외 겸용으로 각각 발급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만 5천원, 해외겸용은 1만 8천원이다.
청호나이스 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의 렌탈 서비스 이용 부담을 낮추고, 향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이용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 절반 이상…李대통령 공직선거법 재판 재개해야"
"항명 검사 파면"…법 바꿔서라도 檢 징계한다는 민주당
한동훈 "조씨(조국), 구질구질 대타 세우고 도망가지 말고 토론 나와라"
"법무차관이 사실상 항소 포기 요구"…고개 든 정성호 사퇴론
노만석 "법무차관이 3가지 선택지 제시…모두 항소포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