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힙합 아티스트 카디비가 개인 SNS를 통해 국내 뷰티 브랜드 '아누아'의 제품을 소개하면서 전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최근 카디비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올린 리뷰 영상에 'TXA 세럼'이 등장하면서 큰 반향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카디비는 임신 중 짙어진 다크스팟을 언급하며, 해당 제품을 직접 얼굴에 바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천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SNS와 해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됐다.
카디비가 소개한 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TXA 세럼 4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이하 TXA 세럼)'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삼산, 알부틴 등의 성분이 포함돼 피부 톤 개선과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아누아 측은 설명했다. 수분 공급에도 효과가 있어 피부를 맑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유용하다는 평가다.
아누아 관계자는 "카디비의 리뷰 영상 이후 미국 현지에서 아누아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 유래 성분과 독자적인 포뮬러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누아는 2022년 북미 시장에 진출한 뒤 어성초 토너, 클렌징 오일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부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미국 뷰티 전문지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에도 국내 K뷰티 브랜드로 유일하게 선정됐다.





























댓글 많은 뉴스
[기고-김성열] 대구시장에 출마하려면 답하라
"항소포기로 7천800억원 날아가"…국힘, 국정조사 촉구
[화요초대석-김영수] 국가가 망가지고 있다
대구 오는 정청래 'TK신공항 예산' 지원사격 나설까
박민영, '장애인 비하' 논란에 "경솔했다…앞으론 신중히 임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