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보검, 헤어숍 연다…tvN 예능 '보검 매직컬' 내년 방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에드워드 리·추성훈 만났다…채널A 예능 '셰프와 사냥꾼'
연예인 혼성 배구단 창단…MBN '스파이크 워' 30일 첫 방송

배우 박보검이 11일 서울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열린
배우 박보검이 11일 서울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열린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박보검이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헤어숍을 연다.

tvN은 박보검과 이상이, 곽동연이 출연하는 신규 예능 '보검 매직컬'을 내년 상반기에 첫 방송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예능은 군복무 시절 이용사 국가 자격증을 취득한 박보검과 그의 친구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사람들의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헤어숍 운영기를 담는다.

▲ 채널A 예능 '셰프와 사냥꾼' 내년 1월 방송 = 채널A는 셰프 에드워드 리, 전 UFC 파이터 추성훈, 개그맨 임우일, 방송인 김대호가 출연하는 새 예능 '셰프와 사냥꾼'을 내년 1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 한다고 19일 밝혔다.

'셰프와 사냥꾼'은 극한의 자연에서 야생 식재료를 직접 사냥하고, 요리로 완성해 맛보는 정글 생존 미식 탐험 예능이다.

▲ MBN 연예인 혼성배구 '스파이크 워' 30일 첫 방송 = MBN은 새 배구 예능 '스파이크 워'를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파이크 워'는 배우, 가수, 코미디언, 스포츠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혼성 연예인 배구단을 창단해 일본 연예인 배구단과 한일전을 펼치는 스포츠 예능이다.

V-리그를 대표했던 '배구 레전드' 김세진이 단장을 맡고, 전 배구선수 신진식과 김요한이 감독을 맡는다.

선수 라인업에는 농구 우지원, 스켈레톤 윤성빈, 야구 이대형, 배드민턴 이용대, 펜싱 김준호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스타를 비롯해 배구 선수 이력이 있는 모델 이유안, 배우 시은미가 이름을 올렸다.

또 배우 성훈과 송진우, 코미디언 김민경, 셰프 오스틴강, 가수 나르샤, 댄서 카니, 그룹 god 데니안, 그룹 루네이트 카엘, 트로트 가수 신성, 안성훈, 송민준 등이 참여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