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이 오는 29일(토) 오후 5시 2025 서구愛 마토콘서트 피날레 공연으로 '김현철 콘서트 : The Timeless Groove(시간을 걷는 그루브)'를 개최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감각과 세련된 음악으로 사랑받아온 가수 김현철은 1989년 데뷔 이후 '달의 몰락', '그대 안의 블루', '동네', '왜 그래', '오랜만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싱어송라이터를 넘어 작사가,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 라디오 DJ 등으로 활동하며 한국 대중음악의 흐름을 주도해온 뮤지션이기도 하다.
공연 제목 '시간을 걷는 그루브'은 시대를 앞서는 감각과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김현철 특유의 음악 세계를 나타낸다. 공연은 김현철의 과거와 현재를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다. 재즈, 시티팝, 발라드를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그가 걸어온 음악 여정과 따뜻한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무대에는 드럼 이상민, 베이스 이태윤, 키보드 조커(이효석), 기타 조삼희, 색소폰 장효석 등 연주자들로 구성된 밴드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티켓 예매는 오는 26일(수)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으로 진행된다. 1인 2매까지 전석 무료. 중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댓글 많은 뉴스
"김예지, 장애인인 걸 다행으로 알아야…" 유튜버 '감동란'도 고발당해
예산 막차 올라타나…'TK신공항' 극적 반영 기대감
"민생 방치하고 사전선거운동" 국힘, 김민석 국무총리 경찰 고발
[화요초대석-김영수] 국가가 망가지고 있다
대구 오는 정청래 'TK신공항 예산' 지원사격 나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