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제약,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강한 청량감과 지속력을 강조한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의 확장 라인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개발됐다. 강도 높은 민트 향을 적용해 청량감을 높였으며, 유효성분인 세틸피리디늄염화물(CPC)을 함유해 구취 감소와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동아제약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직후는 물론 6시간 후에도 구취 유발 물질이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현재 전국 주요 H&B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보다 강한 향과 장시간 지속되는 상쾌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아제약의 기존 구강청결 스프레이 제품은 최근 중국 SNS에서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5월부터는 중국 시장에 정식 출시돼 유통이 확대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인사 청탁 논란에 사의를 표명하였고, 대통령실은 즉각 사직서를 수리했다. 대구경북(TK)신공항 건설사업 예산이...
더불어민주당은 법정 정년을 이르면 2029년부터 단계적으로 65세까지 연장할 방안을 제시하며, 기업의 인건비 부담과 청년 일자리 우려에 대한 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아들 임동현 군이 2026학년도 수능에서 1문제만 틀려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박선영 진실화해위원장은 조기 영어 교육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