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누아, 영국 '뷰티 어워즈 2025' 2관왕 수상…K뷰티 위상 강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누아 제공
사진= 아누아 제공

아누아(ANUA)가 영국에서 열린 '뷰티 어워즈 2025(Beauty Awards 2025)'에서 2개 부문을 수상하며 K뷰티 브랜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누아는 '클렌징 챔피언'과 '스킨 하이드레이션 히어로' 부문에서 각각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과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 선정되며 2관왕에 올랐다. 전체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서도 유일하게 7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고, 이 가운데 4개 부문에서는 '높은 평가(Highly Commended)'를 받았다.

'뷰티 어워즈'는 올해로 24회를 맞은 영국의 대표적인 뷰티 시상식으로, 혁신성과 제품 효능을 중심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지 소비자뿐 아니라 업계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어성초 클렌징 오일'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는 세정력으로 '클렌징 챔피언' 부문에서, 'PDRN 세럼'은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 개선 효과로 '스킨 하이드레이션 히어로' 부문에서 각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아누아가 영국 시장에서 제품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모두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수상 발표는 영국 팝 그룹 스파이스 걸스의 멤버 멜라니 브라운(Mel B)이 직접 진행해 현지에서도 관심을 끌었다.

수상 제품은 아누아의 국내외 베스트셀러다. 어성초 클렌징 오일은 세정력과 순한 마무리감으로 북미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았으며, PDRN 세럼은 독자적인 캡슐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누아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아누아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누아는 지난해 10월 영국 대표 드럭스토어인 부츠(Boots)에 입점한 이후 650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현지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2026 S/S 런던 패션위크 디자이너 해리(HARRI)의 쇼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유럽 시장에서의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이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기회'로 언급하며 통합 논의에 탄력을 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장 출마를 고민 중인 주호영...
정부가 한국철도공사와 에스알(SR)의 통합을 통해 고속철도 운행 횟수와 좌석 증가를 추진하고 있으나, 요금 현실화와 같은 과제가 여전히 남아 있...
경기 화성에서 수면제가 탄 술을 먹인 뒤 성폭행하고 이를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인터넷 방송 BJ A씨와 피해자의 남자친구 B씨에게 검찰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