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2025 SBS 연예대상' 3MC 확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5 SBS 연예대상' 3MC 확정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오는 30일(화)에 개최되는 '2025 SBS 연예대상' 3MC로 확정됐다.

올해 SBS에서 '우리들의 발라드' '정글밥2-페루밥 카리브밥' 등을 진행하며 종횡무진 활약한 전현무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을 위해 '무드래곤'으로 변신했었다. 전현무가 올해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현무와 함께 차태현, 이수지도 MC 라인업에 합류했다. 차태현은 '우리들의 발라드'를 통해 따뜻한 공감의 심사평과 솔직한 멘트들로 시청자들을 열광시키는가 하면, 전현무와는 아재들의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어 '2025 SBS 연예대상'에서 두 사람 호홉이 기대된다.

첫 '연예대상 MC'에 도전하는 개그우먼 이수지는 TV와 유튜브 등을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SBS 화제의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턴'으로 주목 받았던 여세를 몰아 연예대상 MC로 확정되었다.

한편, '2025 S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기쁨과 눈물, 설렘을 선사했던 SBS 예능을 결산하는 대축제로 꾸며진다. '우리들의 발라드'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등 신규 예능부터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틈만 나면,' '골 때리는 그녀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하는 예능대축제가 예상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은 9일부터 국회 본회의에 상정되는 모든 법안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시작하며, 내란전담재판부 및 사법 관련 법안을 '사법파괴 5대 악법'으...
iM뱅크의 차기 은행장 선임 작업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며, 19일부터 22일 사이에 최종 후보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강정훈 경영기획그...
대구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칼로 찌른 20대 남성이 체포되었으며, 피해자는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어 대전에서는 30대가 대리운전 기사를 차량...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