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솔로지옥'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넷플릭스 '솔로지옥5'가 오는 20일(화) 공개 예정이다.
연애 고수 솔로들의 썸 터지는 상상 그 이상의 현장이 메인 예고편에서 먼저 공개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역시 '솔로지옥 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로 MC 홍진경, 이다희, 한해, 규현, 덱스가 입을 모아 감탄을 자아낸다.
격렬한 감정의 충돌부터 농밀하고 애틋한 멜로, 예측 불가한 반전의 설렘까지 더해지며 솔로들의 변화무쌍한 감정 표현은 매 시즌 시청자들을 도파민 천국으로 이끈 관전 포인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번 시즌 출연진 중 7인의 비주얼이 먼저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혹적인 솔로들의 비주얼에 더해진 '선 넘는 플러팅 전쟁' 문구는 기대 심리를 단숨에 끌어올린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이번 시즌은 그 어떤 시즌보다 주인공이 많았던 시즌이다" 라면서 "한두 명의 스타성 있는 출연자에게 서사가 집중되는 것이 아닌, 멀티캐스팅 영화 '러브 액츄얼리'처럼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자의 서사를 흥미롭게 보여준 것 같다" 라고 차별점을 강조했다.
MC 이다희는 "예전처럼 밀당을 하거나 감정을 숨기기보다는, 호감이 생기면 비교적 빠르게 표현하고 자신의 선택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이번 시즌 솔로들의 매력을 짚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의 '법대로' 당게 논란 재점화…보수 정치권 비판론 확산
주먹 '쾅' 책상 내리친 尹 "이리떼 같은 특검, 내가 순진했다"
한동훈 "윤리위 제명은 또 다른 계엄…장동혁이 나를 찍어내"
국민의힘 당명 변경 찬성 68%…개정 절차 착수
李대통령 지지율 56.8%…"한·중 정상회담 성공적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