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한투자증권 "국내 주식 온라인 '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규·휴면 고객 대상 온라인 거래·유관기관 수수료 6개월 면제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2026년 1분기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과 이벤트 신청일 기준 6개월간 국내주식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국내주식 거래 시 6개월간 거래 수수료와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전액 면제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 후 국내 주식 거래가 발생할 경우 6개월간 전액 무료 혜택 종료 이후에도 추가 6개월 동안 유관기관 제비용만 부담하는 수수료 우대 혜택이 연장 적용된다.

수수료 혜택은 고객당 매월 거래대금 500억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이벤트 적용 여부와 세부 조건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기재된 기준에 따라 적용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국내 주식 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거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국내주식 투자에 대한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추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에서 인요한 전 의원의 사직안이 처리되면서 이소희 변호사가 12일부터 새로운 의원으로 임기를 시작한다. 이 변호사는 청년보좌역 및 교육안...
정부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지정하며 반도체와 바이오 산업 투자가 수도권에 집중되고 있어 지역 격차가 심화되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
경기 의정부에서 강풍에 떨어진 간판에 깔려 20대 남성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경찰이 사고 원인과 건물 상태를 조사 중이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불법 이민자 단속 작전 중 발생한 총격 사고로 여론이 악화되고 있으며, 특히 미네소타주에서 37세 여성 르네 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