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B증권 잠실금융센터, 투자 세미나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

(사진=DB증권)
(사진=DB증권)

DB증권 잠실금융센터는 오는 27일 오후 3시 30분 센터 1층 대회의실에서 오기종 트로이투자일임 대표를 초청해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26 증시 전망·유망 TOP PICKS 섹터별 주요 이슈 정리'라는 주제로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준우 센터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잠실금융센터 VIP 고객분들에게 상반기 주식 투자에 밝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투자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DB증권 잠실금융센터로 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더불어민주당의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단식 중 건강 악화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박지원 의원은 김병기 전 ...
한국 청년들은 첫 일자리를 얻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주거비 부담이 이전 세대보다 커져 이중고를 겪고 있으며, 이는 일본의 '잃어버린 ...
대구경북 행정통합 논의에서 대구시의회가 정부의 추진을 촉구하고 있는 가운데, 경북도의회는 조건부 검토로 입장을 선회하며 분위기가 변화하고 있...
스페인 남부에서 두 고속열차가 정면으로 충돌해 최소 21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한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8일 오후 6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