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슬림형 정수기 '냉온정수기 450-L'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450-L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450-L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위생 관리와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정수기 신제품 '냉온정수기 450-L'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정수기 내부의 위생을 고려해 UV 살균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냉수와 정수 탱크에 대해 주기적인 살균이 이뤄지도록 설계됐다.

정수 방식은 4단계의 역삼투압(RO) 필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슬림한 외형과 넉넉한 저장 용량으로 주거공간뿐 아니라 소규모 사업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제품 본체의 가로폭은 255mm로 비교적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총 용량은 6.2L로 기존 제품보다 소폭 확대됐다. 취수구 높이는 231mm로, 텀블러나 대용량 용기 사용 시 편의성이 향상됐다.

안전 기능도 반영됐다. 온수 사용 시 화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안심 버튼이 적용됐고, 트레이는 분리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해 사용 후 관리도 용이하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신제품이 실생활에서의 활용도를 고려한 정수기로, 다양한 소비자층의 수요를 반영했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지명을 철회하며,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인사 청문회와 관련된 수사 필요성을 언급했다. 국회...
정부는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라 신규 원자력발전소 건설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선언 이후 8년 만에 원전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일본 교토의 한 라멘집에서 혼자 식사하는 모습이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다. 유튜버 '포그민'이...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