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제약 '파티온', 군부대 PX에 진출…장병 맞춤형 더마제품 공급 확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국군복지단 산하 군부대마트(PX)에 제품을 입점하며, 군 장병 대상 유통 채널을 본격 확대했다.

동아제약은 지난 28일 군부대마트(PX) 납품 입찰에 최종 선정돼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PX 입점은 품질과 안전성, 대중성 등을 기준으로 군 복지단이 심사·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크림 기획세트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를 고려해 개발된 것으로, 트러블이 빈번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군 장병들은 실외 훈련, 야외 작전, 기후 변화에 노출되는 일이 잦아 피부 컨디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동아제약은 이러한 군 환경에 착안해 장병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더마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지난해에도 국군장병 대상 캠페인과 행사에 제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 접근성을 보다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회사 측은 "군부대 PX는 장병들의 실질적인 소비 접점이자 브랜드 신뢰도를 보여주는 채널"이라며 "군 생활에 필요한 피부 관리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7일 한국산 자동차에 대한 관세 인상을 발표하자, 정치권에서는 책임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이철규 국민의힘 의...
한국은행의 금 보유량이 세계 39위로 하락하며 중앙은행들이 금 매입을 늘리는 흐름 속에서 '관망 기조'를 지속하고 있다. 2023년 기준으로...
강원 춘천의 한 병원장이 여직원에게 성관계를 암시하는 쪽지를 전달해 성희롱으로 과태료를 받고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이에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한국 국회가 한미 무역합의 이행을 위한 법적 절차를 진행하지 않았다며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15%에서 2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