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국군복지단 산하 군부대마트(PX)에 제품을 입점하며, 군 장병 대상 유통 채널을 본격 확대했다.
동아제약은 지난 28일 군부대마트(PX) 납품 입찰에 최종 선정돼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PX 입점은 품질과 안전성, 대중성 등을 기준으로 군 복지단이 심사·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크림 기획세트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를 고려해 개발된 것으로, 트러블이 빈번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군 장병들은 실외 훈련, 야외 작전, 기후 변화에 노출되는 일이 잦아 피부 컨디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동아제약은 이러한 군 환경에 착안해 장병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더마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지난해에도 국군장병 대상 캠페인과 행사에 제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 접근성을 보다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회사 측은 "군부대 PX는 장병들의 실질적인 소비 접점이자 브랜드 신뢰도를 보여주는 채널"이라며 "군 생활에 필요한 피부 관리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주호영, 대구시장 선거 출마 "대구 다시 일으켜 세우겠다"
'주호영 등판' 달아오른 대구시장 선거판…현역 잇단 출사표 경쟁 치열
한동훈 "국민의힘, 북한수령론·나치즘…정상 아니야"
고국 품으로 돌아온 이해찬 前총리 시신…여권 인사들 '침통'
이해찬 전 총리 25일 별세…베트남 출장서 건강 악화